커뮤니티

FAQ

FAQ 검색
FAQ 검색

취소/교환/환불 목록

  1. 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 아래와 같습니다.

    - 주문접수/입금확인 상태 :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직접 취소 가능

    -주문/결제취소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033-252-8555)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1:1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2. Q

    반품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A

    * 문제상품 반품 : 상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033-252-8555로 문의해주세요.

    * 변심반품 : 죄송합니다.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3. Q

    교환은 가능한가요?

    A* 죄송하게도 식품 특성상 교환이 불가합니다.
  4. Q

    상품을 취소/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환불

    - 상품금액 환불은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진행 됩니다. (카드결제시 카드취소, 무통장 입금시 계좌환불)


    * 최초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소요기간

    - 신용카드 : 주문 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 시 영업일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 환불 접수 시 알려주신 계좌 정보로 평일 기준 2~3일 내로 입금됩니다.

    - 보이스캐시 사용 : 결제시 보이스캐시 사용하셨다면 취소 후 1~2시간 내로 보이스캐시가 복원됩니다.

  5. Q

    환불 완료 문자 받았는데,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환불완료 문자 : 환불완료 문자 승인 후, 당일 결제건이 아닐 경우, 카드사 취소 확정 시일이 소요되므로 환불완료 문자 수신 후 평일 기준 3~5일 뒤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