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인사말

인사말

(주)굿투유농업회사법인은 청정지역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산 제품으로는 냉압착 생들기름 및 저온압착 들기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저희 (주)굿투유는 깨볶는오후를 브랜드로 하였으며 다년간 축척된 기술과 경험을 자본으로 하여 2021년 03월에 농업회사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깨볶는오후의 정직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보다 발전된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 갈수 있도록 대표자 본인 외 임직원이 여러분과 함께 가족의 건강을 책임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농산물은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도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그의 품격에 맞는 정직한 기름을 생산하여 조금이나마 농부님들의 피와 땀의 결실에 보답 드리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주)굿투유농업회사법인은 2021년 06월에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품질인증서(엄지척)를 수여하였으며 또한 자사 연구소를 설립하여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 투자 및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최신식 기계시설에서 100% 국내산 깨를 선별하여 주문과 동시에 매일 깨를 볶아 착유하고, 정기적인 자가품질검사를 받고 있으며 발암물질인 벤조피렌에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현재 속초점과 수원점을 가맹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하여 소비자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지원 사업으로는 소상공인의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인해 업종 변경시 가맹사업비 일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본사의 축척된 기술을 공유하여 조기에 정착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최고의 협업은 소비자와 동행 하는 길이라 사료됩니다.

정직이 기술이다! 여러분의 건강한 식탁을 저희 (주)굿투유농업회사법인에서 책임 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굿투유농업회사법인
대표
서 종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