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FAQ

FAQ 검색
FAQ 검색

서비스/이용 목록

  1. Q굿투유닷컴 이용 최소사양

    A

    - PC : internet Explorer 10이상, Chrome 최신버전, Safari 최신버전에서 정상적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 iOS 10.0, Android 5.0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2. Q휴대폰 인증번호가 문자로 오지 않아요.

    A

    대표번호가 휴대폰 설정상 스팸번호로 등록이 되어있거나, 통신사에서 발생하는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서 인증번호를 받아보시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3~5분 후 재시도하시면 인증번호가 정상적으로 전송됩니다.

  3. Q회원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로그인 화면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로 확인가능하시며

    위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 033-252-8555 )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1:1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4. Q회원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내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가능항목 : 이름, 비밀번호, 기본주소, 휴대전화 번호

    고객님의 비밀번호와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수정 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

    -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실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30일 이내 재가입 불가)

    -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숫자,특수문자를 혼합한 10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5. Q고객센터[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십니다.

    A

    고객센터>[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십니다.


    ※ 주의사항

    -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등)에 의거, 탈퇴 시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회원탈퇴 완료 시 보이스팜 서비스 권한이 삭제되며,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에 따른 사용자정보는 1년동안 보관됩니다.

    - 보유하신 보이스캐시와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환불 및 재가입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재가입시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는 다른 고객님이 사용 중이 아니라면 재사용 가능합니다. (탈퇴 후 30일 이내 동일정보로 재가입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