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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목록

  1. Q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변경해서 결제하고 싶어요.

    A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변경해서 결제하고 싶어요.

    ※주문상태에 따라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Q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의 경우 고객센터 033-252-8555 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 주의 사항

    - 무통장입금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3. Q외국인이나 해외거주자도 주문할 수 있나요?

    A해외에서 주문은 가능합니다만, 배송은 대한민국 내에만 가능합니다. (일부 산간지역 제외)
  4. Q주문이 안되요.

    A

    * PC사용시

    - 결제 보안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정상적인 주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에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원인파악 및 수정하겠습니다.)

    주문/결제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033-252-8555)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1:1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5. Q주문 후 주문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주문 정보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확인]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033-252-8555)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1:1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 주의사항

    수확중 단계부터는 정보변경이 불가능합니다.

  6. Q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7. Q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굿투유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이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8. Q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굿투유닷컴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은행 792-910014-51104

    예금주 : 주식회사 굿투유 농업회사법인

  9. Q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가 오지 않아요.

    A

    입금을 하신 후 실제 전산에서 입금확인이 될때까지 최소 10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24시간 이내 미입금시 자동주문취소)


    만약 10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주문시 기입하셨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동일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임급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